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프린트 후기]

홈스쿨링을 위한 유아 학습지로 좋은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

안녕하세요. 보네르 입니다.

올해로 6세, 막 만 5세를 지난 둘째 아이는 첫째와는 달리 공부에 흥미가 없네요.

집에서 엄마와 함께 홈스쿨링을 위한 학습지 교재도 어떤 것을 구입해야 할지 막연하기도 한데요.

시멘토에서 출간된 교재를 첫째도 많이 이용해봤었는데요.

시멘토 사이트에서 원하는 내용을 프린트하여 학습할 수 있는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가 있어 사용해 봤어요.

3세~9세의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학습지가 국내 최다로 33,512장이나 수록되어 있어요.

자유이용권 하나면 온라인에서 프린터로 나이 상관없이 방대한 양의 전 과목 학습지를 무제한으로 출력할 수 있어요.

유아수학, 유아한글, 초등수학, 초등국어, 영어, 한자, 사회&과학, 사고감각, 독서논술, 미술&음악, 엄마표양식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연령별로 선택하여 프린트하고 학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6세 둘째를 위해 이 시멘토 학습지로 들어와 봤는데, 이제 9살이 되는 첫째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D

아이마다 학습 레벨은 천차만별이죠.

나이에 따라 교재나 학습지를 구매하여 아이의 수준에 맞지 않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시멘토는 한 번의 결제로 나이와 상관없이 전 과목을 수준에 맞게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으니 좋아요.

또한 나이별 추천 커리큘럼도 나와있어서 막막한 홈스쿨링도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한글 학습을 시작해 보려는 둘째를 위해, 한글 학습하기를 프린트해 봤어요.

어린이집에서 ㄱ,ㄴ,ㄷ 정도는 공부를 했기에 자음과 모음을 합하는 내용으로 프린트했는데요.

원하는 내용만 선택하여 인쇄하거나, 전체 인쇄할 수 있고 또 학습지를 선택하여 저장하는 편의기능도 있어요.

인쇄하려고 하는 내용을 저장했다가 매일 학습할 분량 한~두 장씩 인쇄해도 좋겠지요.

유아한글 > [4~6세] 글자익히기 > 자음과 모음 결합하기를 프린트 해 봅니다.

무한잉크 프린터가 있다면 온라인 학습지 인쇄할때 참 좋아요.

잉크젯 프린트의 관리법은 매일매일 꾸준히 인쇄를 해 줘야 노즐이 막히지 않는데요. 매일 인쇄할 내용이 없다보니 노즐이 막히는 경우가 있었어요.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를 학습할 분량을 매일 꾸준히 인쇄해주면 프린터 관리에도, 아이 학습에도 좋은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

저는 내돈내산한 삼성 무한잉크 프린터를 구매해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학습지 출력에 유용한 삼성정품 무한잉크프린터를 '시멘토 비밀특가몰'에서 판매중이라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참에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쓰윽 링크를 남겨볼게요. ↓)

형아는 매일 교재로 공부하는데, 둘째는 무엇을 공부해야 할까 막연했었는데요.

이제 둘째도 공부를 해 봅니다.

큼직한 글씨 연습이라 색연필을 손에 들고 써내려 가봅니다.

ㄱ과 ㅏ 가 합쳐진 '가', ㄱ과 ㅓ가 합쳐진 '거', ㄱ과 ㅗ가 합쳐진 '고'를 배워봐요.

예전에 배웠던 가 거 고 이지만 헷갈리나봐요.

다시 글자를 따라 써보고 그림에 대입해보고 학습을 하는데 느리지만 어느새 글자들을 구별해 내는군요.

왼손으로 썼다가 오른손으로 썼다가 하네요.

아이는 왼손잡이인데, 글씨를 쓰는 손은 오른손으로 쓰기를 자꾸 권하고 있어요.

왼손으로 쓰다보니 글자획순서를 뒤죽박죽으로 쓰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비뚤배뚤하지만 글자획순서에 따라 하나씩 익혀나가요.

온라인 프린트 학습지의 장점 중 하나가 여러번 무제한 출력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이 내용을 여러번 반복하여 학습하고 싶다면 같은 내용을 다시 출력하면 되어 좋아요.

'가'와 '고' 글자를 알맞은 곳에 오려붙이는 내용도 있어요.

글자부분을 제가 오려주었고, 아이가 붙였어요.

이젠 '가'와 '고'부분은 헷갈리지 않고 잘 붙이네요~

한글 학습을 하고나서 색칠을 하고싶다고 해서, 미술 부분의 '동물 색칠하기' 부분을 프린트해 주었어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학습도 하고 아이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엄마표 홈스쿨링으로 참 좋아요.

어떤 학습지를 해야할지 고민되신다면 시멘토 프린트학습지를 활용해보는것은 어떨까요

#프린트학습지 #무한잉크프린터 #삼성정품무한프린터

#시멘토 #시멘토프린트학습지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