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프린트 후기]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로 매일매일 엄마랑 홈스쿨링 학습지로 좋아요.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로 매일매일 엄마랑 홈스쿨링 학습지로 좋아요.

3살때가 되면서부터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홈스쿨링학습지를 사다가 해주는데요. 사두면 얼마되지않아 금새 다 하곤한답니다. 그정도로 아이가 좋아하는 홈스쿨링학습지 이제 프린트가있는 가정이라면 좀더 간편하게 할수있을듯한데요.

바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요. 프린터로 직접 출력해서 하는 학습지인데 3세부터 9세까지 나이제한없이 전과목을 무제한으로 이용할수있답니다.

학습지목록으로는 유아수학, 유아한글 , 초등수학, 초등국어, 영어, 한자, 사회&과학, 사고감각, 독서논술, 미술&음악, 엄마표양식, 무료샌플카테고리가있어서 골라서 연령에 맞는 학습지로 선택해서 프린트하세요.

프린트학습지는 골라서 선택해서 보관해두었다가 나중에 보관함에 가서 한꺼번에 출력을 하면 간편하더라구요. 제가 왜 이렇게 프린트를 하는지 나중에 보면 다 아시게 될꺼랍니다.

프린트하려고 일부 골라둔 학습지를 저장함에 두고 저장함에 가서 프린트하면되요.

프린트를 위한 설치프로그램 설치해주시구요. 단 출력가능한 PC는 2대까지만 가능해요.

학습지를 보고 프린트할 학습지를 골라서 저장함에 두고 한꺼번에 프린트할수있도록 할꺼구요, 왔다갔다 보면서프린트하면 나중에 중복해서 프린트하게될수도있지만 그냥막 프린트하다보면 중복되는경우도 있거든요,

그리고 학습지를 저장해서 프린트를 할때에 1장에 1부씩 인쇄할수있구요. 1장 2매씩 출력할수있어요. 칼라프린트를 사용해서 하게되면 잉크도 막 들어갈꺼같은데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선 삼성 정품 무한잉크도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더라구요. 한번 흑백으로도 프린트를 해봤는데도 아주 훌륭하던데요??

집에서 엄마가 골라주는 학습지로 프린트해서 출력해주는 아이 홈스쿨링워크북 이거보세요~!!

그림도 너무 쨍하고 아이가 너무 좋아할꺼같은 느낌 확는거있죠.

하원하고 아이랑 함께 앉아서 색연필꺼내놓고 우리딸이랑 프린트학습이 딱 3장만 하려구요.

아이랑 매일 뭐할지 고민되는분들 집에서 간단하게 출력해서 아이랑 시간보내기에 너무나 좋은 학습지네요. 전문가가 만든 체계적 커리큘럼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이에게 딱 알맞는거같아요.

요즘 아이랑 하루하루 매일 습관적으로 하루 3장씩 총 6장의 학습지로 매일매일 늘어나는 아이의 집중력과 관찰력이 나날로 늘어나고 학습력이 날로 늘어날듯하더라구요.

작은습관하나 바꾸고 그게 바로 프린트학습지 하나 한거뿐인데 아이랑 시간보내기 너무나 재미있어지는 하루가 되더라구요.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시멘토 프린트학습지 1년동안 모든자료를 횟수제한없이 자유롭게 출력할수있다니 이건 계속 사용해봐야해요. 그것도 1년에 5만원대 이거 완전 최고죠??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