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프린트 후기]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 방대한 양에 핵 놀람~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너지 입니다. 저희집 아이들은 현재 7세, 9세 인데요. 늘 병아리같이 삐약삐약 귀엽기만 할 것 같은 아이가 어느새 어린이집에 들어가고 학교를 들어가고 가방 메고 등교 하는 모습 보면 이렇게나 컸구나 하는 마음과 학교가서 많이 배워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들곤해요. 학교에서 배워올 수 있는 지식과 정보도 있지만 집에서 무얼 해줄까 하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가 우리 애들한테 딱 맞을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는 말 그대로

프린터로 출력하는 학습지에요. 근데 그 양이 어마어마해서 사이트 들어갔다 입이 떠억~

 

국내 최다 3만 장 이상의 학습지가 온라인결제를 통해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는 온라인에서 프린터로 출력하는

3~9세 학습지로 자유이용권 하나면 나이 상관 없이 방대한 양의 전과목 학습지를 다 사용해 볼 수 있어요.

 

프린트 할 수 있는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여러분들께 보여드릴려고 캡쳐하다 포기 ㅋㅋㅋ

그냥 한 번 들어가보세요. 아이들에게 활용할 수 있는 프린트 학습지가 엄청나요.

아이들마다 실력수준이 다르다 보니 천차만별인 학습레벨~

무작정 나이따라 결제했다가는 아이의 수준에 맞이 않으면 돈 엄청 아깝잖아요.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는 는 한번의 결제로 나이와 상관 없이 전과목을 학습 할 수 있어 더 좋더라고요.

아~ 물론 나이별 추천 커리큘럼도 있어요. 막막했던 홈스쿨링 이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만 있으면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으 것 같은데요.

 

 

3만장의 학습지를 나이에 관계없이 무제한 출력할 있다는 점이 진심 대박이다 싶어요.

학습지 출력에 유용한 삼성정품 무한잉크프린터를

'시멘토 비밀특가몰'에서 현재 판매중인데요.

 

'시멘토 비밀특가몰'에서 판매중인 삼성 무한잉크 프린터sms 잉크 한번 구매로 최대 8천장까지 프린트할 수 있는 가성비 프린터라고 하니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 출력할 때 완전 편리할 것 같더라고요.

프린트 학습지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를 100% 활용하는 팁을 잠깐 알려드리자면요.

하루 분량을 정해 꾸준히 학습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시멘토가 처음이라면 하루에 5~10장씩 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수학, 한글, 영어, 한자, 사고감각, 미술, 독서논술 등을 적절하게 섞어서 구준히 진도를 이끌어 주시고 영마표 양식에서 시간표 양식을 활용하시면 엄마도 더 편할 것 같더라고요.

학습적인 콘텐츠와 아이들 흥미를 이끌 수 있는 콘텐츠를 병행하여 교육을 진행하면 효과가 더 클 수 있는데요,

아이들 대부분은 공부한다는 것에 거부감을 갖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러한 부담없는 흥미콘텐츠로 아이의 흥미를 끈다면 나중의 학습에도 아이가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처음부터 욕심 내서 어려운 콘텐츠를 주기 보다는 마치 프린트 학습지 시멘토 학습지가

놀이학습지 인 것처럼 다가가는 것이 중요해요.

사이트내 사고감각, 미술, 음악, 독서논술 카테고리가 학습지들은 대부분 아이가 좋아하는 카테고리이니 처음엔 요거 많이 프린트 해서 아이와 함께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아이가 초등2학년이라 활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 많지만 그 중 수도쿠에 관심을 보이길래 찾아서 프린트 학습지 출력해서 해 보라 하니 혼자서도 곧잘 해요. 초등2학년 정도 되니 하는 방법만 알려줘도 프린트 학습지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에 들어가서 하고 싶은 거 혼자 찾아 프린트 해서 하곤 하더라고요.

7세 동생도 마찬가지에요. 요 녀석은 아직 공부에 큰 흥미가 없기에 ㅎㅎ

흥미를 이끌어 내기 위해 색칠공부 하는 쪽으로 많이 프린트 해주고 있는데요. 오빠 하는 것을 봐서 그런지 혼자서 클릭도 하고 하더라고요.

시멘토 학습의 시작을 흥미콘텐츠부터 하는것도 아이의 흥미를 이끄는 좋은 방법인데요.

사고감각, 미술, 음악 과목의 학습지들은 대부분 아이들이 좋아하는 학습지라서 일단 작은 아이는 이쪽 위주로 하고 있어요.

 

프린터로 직접 출력하는 학습지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

3세부터 9세까지 나이제한 없이 전과목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더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에요.

https://print.symentor.co.kr/

#프린트학습지 #시멘토프린트학습지

#무한잉크프린터 #삼성정품무한프린터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