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프린트 후기]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로 엄마표 홈스쿨링 어렵지 않아요.

쭈야는 그림그리기, 색칠하기를 너무 좋아해서 다*소만 가면 색칠놀이며 캐릭터가 그려진 한글놀이며 엄청 샀던거 같아요.

또 최근에 미로찾기와 틀린그림찾기도 좋아하는데 마땅한걸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조금 더 다양하게 할 수 있는게 없을까 고민하다가 #시멘토프린트학습지 를 알게 되었어요.

유아수학,유아한글,초등학습,영어,한자,과학,사고등 엄마표 홈스쿨링에 필요한 양식까지 #시멘토프린트학습지 는 프린터기만 있으면 3만장의 학습지를 나이에 관계없이 무제한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가성비 최고 학습지 아닌가요?

학습지 출력에 유용한 잉크 한번 구매로 최대 8천장까지 프린트할 수 있는 가성비프린터 삼성정품 무한잉크프린터기를 시멘토 비밀 특가몰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집콕놀이, 홈스쿨링 어렵지 않아요.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와 함께면

홈스쿨링을 하려고해도 뭐부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한데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는 나이와 과목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기초부터 내 아이의 수준에 맞춰 학습할 수 있으니 아이도 더 즐겁게 놀이하고 학습 할 수 있어요.

숫자세는것만 알던 쭈야는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로 셈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기초부터 순차적으로 하고 쉽게 이미지로 설명이 되니 학습이 아니라 엄마랑 하는 놀이로 생각하며 즐거워 하더라구요.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인쇄하면 끝!

아이에게는 스스로 선택하고 고르는 재미도 줄 수 있더라구요.

숫자놀이도 재밌고 쉽게 놀이로 할 수 있고

단순한 정답을 찾는것이 아니라 아이의 사고를 높여주고 디테일한 그림들이 아이의 흥미를 더 끌어들이는거 같아요.

가장 많이 잘 활용하고 있는 색칠놀이에요~

우리 쭈가 좋아하는 공주부터 공룡, 꽃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엄마손잡고 컴퓨터방 가는걸 좋아하는데 이대로라면 금방이라도 혼자 마우스잡고 출력하게 될거 같은..

쭌이 낮잠 재우고 나오니 학습지하고 활용한 뒤 이면지에 그림을 따라 그리고 있더라구요. 이런 생각은 어떻게 했는지..

아이의 발전은 정말 무궁무진 한거 같아요.

좋은거 더 많이 노출해서 활용하게 해야겠어요.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에는 아이만 활용하는 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엄마표양식이 있어서 칭찬스티커,용돈기입장,가족신문만들기등 아이에게 엄마가 아이와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똥손엄마도 금손으로 만들어 줄 수 있겠어요.ㅋ

아이와 막막하기만 하던 물감활용하여 놀아봤는데요.

예쁜 나비를 손가락으로 꾹꾹찍어도 보고 붓으로도 찍어보고 시멘토의 도움을 톡톡히 보았답니다.

쭈야가 그림그리기도 좋아하고 미술활동에 관심이 많은데

함께 해주는게 없어 늘 미안했는데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 덕분에 책으로만 보던 대칭도 해보고 엄마표 미술놀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어요.

단순한 활동에 재미를 더해주는 그림이 추가되니 같은 활동이라도 더 집중하고 즐겁게 할 수 있는거 같아요.

매일 시멘토 출력해 달라는 쭈야덕에 놀이도 공부도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가 있으니 걱정없는 요즘이에요.

요즘 집콕 하는 아이들도, 엄마표 홈스쿨링을 준비하는 엄마도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로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놀아 보아요~^^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