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프린트 후기]

프린트학습지, 무한잉크프린터, 삼성정품무한프린터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

#프린트학습지#무한잉크프린터

#삼성정품무한프린터 #시멘토프린트학습지

3만장의 학습지를 나이에 관계없이

무제한 출력할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이 두명이나 있는 저희집은 방학하기 전에 무한으로 뽑을 수 있는 프린터가 절실하더라고요 온라인으로 모든 수업이 이루어 지는 동안 많은 학습지를 프린트해서 공부를 해야 했거든요!!!

잉크값도 문제지만 많은 양의 프린터에 적합한 프린터가기 아니다보니 중간에 끊기고 매끄럽지 못하게 나오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좀 속상했어용 이왕이면 선명하고 깨끗하게 프린트되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답니다 이런던중 프린트학습지, 무한잉크프린터, 삼성정품무한프린터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를 만나게 되면서 신세계를 맛봅니다^^

기존에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 본적이 있는데 우선 학습적인 양이나 필요한 부분이 찾기 어렵게 배치되어 있다보니 몇번 사용하다가 안쓰게 되더라고요

프린트학습지와 무한잉크프린터가 만나니 이렇게 든든하게 집에서 엄마표 학습이 가능하게 되었으니!!!! 삼성정품무한프린터로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를 프린트해서 아이에게 맞춤형 학습지를 쏙쏙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큰 장점!!!!

요즘 우리 둘찌의 최대 관심사인 공주!!!!!

이렇게 취향에 맞는 공주그림을 무한으로 뽑아서 사용하게 된다고 생각하니 욕심이 나서 마음껏 골라보는 우리둘찌 얼굴이 웃음꽃이 만발이구만용 ㅋㅋㅋㅋ

요즘 한창 한글공부와 숫자공부중인데 여기에 필요한 자료도 낱글자 부터 자음모음 받침이 어려운 글자까지 모두 분야별로 골라서 프린트할 수 있답니다

프린트학습지로 무한잉크프린터를 사용하면 잉크 한번구매하면 8천장의 프린트가 가능하다니!!!!

신나게 아이들이 원하는 학습지를 마음껏 뽑아 보자구요!!!! 신나는구만!!!!

삼성정품무한프린터로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를 이용하여 이젠 매달 지불되는 금액을 절약해서 저는 이제 아이들 앞으로 삼성전자 주식한주씩 매달 사주려고 한답니다 ㅋㅋㅋ 너희는 좋겠다 벌써 주주도 되고 말이다 ㅋㅋㅋㅋㅋ 특가몰에서 삼성정품무한프린터도 판매하고 있으니 지금바로 고고싱!!!

다른 사이트가 갖지 않는 강점으로 시멘토학습지는 한장에 두쪽을 한번에 출력이 가능하도록 설정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잉크절약기능을 선택하고 컬러가 아닌 흑백으로도 프린트가 가능하다는 점은 더욱 잉크절약의 지름길!!!!

시멘토사이트에 방문하여 간단하게 프로그램설치를 할 수 있도록 클릭만으로 간단한 과정으로 컴퓨터작업이 어려운 어머니들도 손쉽게 엄마표학습지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니 엄마표 수업하시는 분들께 추천!!!!

프린트학습지로 이만한 가성비좋은 무한잉크프린터도 살 수 있고 삼성정품무한프린터로 시멘토 프린트 학습지를 꾸준하게 한다면 한자뿐만 아니라 한글, 수학, 논술, 엄마표미술놀이까지 가능한 매우 알찬 내용이 가득 들어 있답니다!!!

시멘토 비밀특가몰'에서 판매중

특가몰 주소 mall.symentor.co.kr

시멘토 비밀특가몰'에서 판매중인 삼성 무한잉크 프린터 특징 :

잉크 한번 구매로 최대 8천장까지 프린트할 수 있는 가성비 프린터

print.symentor.co.kr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