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도서 후기]

어린이 추천 도서 :)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 상식 9편&10편

어린이 추천 도서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 상식>

어린이 추천 도서인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 상식> 도서는 흥미로운 내용이 가득한 책이라 요즘 아이와 함께 보고 있는 책이에요. 큰 아이는 가볍게 머리 식힐 때 함께 하고, 작은 아이는 궁금증이 많은 아이인지라, 만화로 즐겁게 볼 수 있는 이 책을 함께 하고 있네요.

이번에는 9편 수수께끼·난센스와 일반·과학 상식 퀴즈부터 함께 했는데요.

이러한 수수께끼나 난센스 등을 알면 친구들 사이에서도 재미있게 놀 수 있겠더라고요.

요즘 유튜브 시청이 많아진 것 같아 걱정되어 이 책과 함께 하고 있는 유익하게 보낼 수 있어서 좋은듯싶습니다.

만화로 즐겁게 보고 나서, 난센스 퀴즈도 함께 했는데, 움.. 전 센스가 없는 건지, 난센스는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하하하!! 아이들이 더 잘 맞추는 느낌이랄까요?

만화를 보며 자신의 생각을 조잘조잘 말하는 7살 아이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책이라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들도 함께 하면 즐거운 책인듯싶습니다.

9편에 이어 어린이 추천도서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 상식> 10편에서는 동물에 대해 담긴 책이었어요.

동물은 어떻게 분류하는지부터 시작하는 어린이 추천 도서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 상식>을

만화로부터 접하며 함께 합니다.

만화 내용 안에 분류되는 것에 대해 재미있게 알려주는 터라 우리 꼬맹이 흥미가 업! 업! 뼈가 없으면 흐물흐물해진 다며 열심히 얘기하는 7살 꼬맹이였어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아이들이 미디어 노출이 많아지다 보니,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데, 어린이 추천 도서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 상식>과 함께하면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데 좋을 듯싶네요.


#초등학생추천도서 #어린이추천도서 #7세추천도서 #만화로보는시멘토초등상식 #시멘토 #수수께끼 #난센스 #일반상식 #과학상식 #동물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