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월간 시멘토 후기]

유아 학습지 시멘토, 1년 구독 사은품 알차요

유아 학습지 시멘토, 1년 구독 사은품 알차요

우리집 귀욤댕이 깜짝이 내년에는 유치원에 가게 되었는데요, 막상 함께 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이상해요.

엄마랑 오붓한 시간 찐~하게 보내려고 이야기도 나누고, 함께 동네 마실도 나가고, 재밌는 유아 학습지 시멘토도 매일 하고 있지요. 그런데, 요 학습지는 원에 다녀온 후에도 계속 하면 좋을것 같아요. 숫자, 한글, 한자, 수학 등 지식도 배울 수 있고 안전교육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본상식도 함께 배우니 꽤 유익하더라고요.

1년 구독을 결제하면 알찬 사은품도 주니까 넘 좋다죠.

위에 있는 사진 속 포스터와 틀린그림찾기, 미로찾기가 모두 선물이예요.

굿!

오늘은 요 알찬 선물 보따리를 좀 풀어볼께요~

일단, 지난번 학습지에 관련된 글이 궁금하신 분이 계신다면 클릭~! 다녀오시고요~

이야기 이어갑니닷.

https://blog.naver.com/zmfjszlchzh/221415345443

신나게 두뇌회전!

미로찾기, 틀린그림찾기, 이거 저희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활동인데 이렇게 선물로 받으니 넘 좋았다죠.

한 장씩

프린트해서 주기도 하지만 이렇게 책으로 되어 있는거 하나 주면 혼자서 책장에서 꺼내서 잘 해요. 조용해서 보면 혼자 책 펼쳐놓고 집중해서 길 찾고 틀린그림 찾고 하고 있다죠.

궁댕이 토닥토닥~!!

우쭈쭈쭈~!!

첫 장을 펼치니 유아 학습지 시멘토 사은품 미로찾기 활용법이 나오네요.

다양한 주제와 구성으로 더 재밌게 나왔는데요 아이 옆에서 간단한 질문을 던지며 이야기하면 더 재밌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자, 집중!!!

틀린그림찾기 먼저 해보겠다고 직접 골랐답니다.

연필 들고 찾아찾아~♬

2개의 그림을 비교하면서 집중력, 관찰력도 함께 길러질것 같아요. 눈도 안 깜빡이고 찾느라 바쁩니다.

아하하하.

제법 잘 찾아내고 있어요. 4개를 찾는건데 2개는 쉽게 찾고 나머지 2개는 좀 어려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혼자서도 잘 하지만 이런건 엄마와 함께 해도 좋은것 같아요. 함께 이야기 하면서 찾다보면 하하하,깔깔깔~ 웃음이 끊이질 않는답니다. 친구나 언니와 함께 한 페이지씩 잡고 대결해도 재밌어요. 누가 먼저 찾나 요이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찾아도 좋지만 더 먼저 찾는 사람에게는 상이 있다면 더 신나게 할 수 있겠지요?! 저는 주로 아이가 좋아하는 캔디나 초콜릿을 상품으로 놓고 찾게 하곤 해요. 특히, 나머지 한개를 못 찾고 힘들어할때 직접 찾아주기 보다는 스스로 시간을 두고 찾아낼 수 있도록 격려해준답니다. 달달한 간식 하나 입에 넣어주면서 말이에요. 그러면 당이 뇌에 도달해서 그런가요. 찾아내기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안 찾아지는 것은 나중에 찾기고 하고 쿨하게 넘겨 버리기도 하고요, 하늘 한번 보거나 창문 너머 바깥 풍경도 보고 나서 다시 보기도 해요. 그러면 또 신기하게도 눈에 쏘옥 보이기도 하니까요~

히히.

할머니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경우에도 좋을듯 합니다. 어르신들 치매 예방을 위해서도 좋으니 함께 활동하면 일석이조! 아이도 좋고, 할머니도 좋고 ~ ㅋㅋㅋㅋㅋㅋ

생각난김에 친정엄마 오실때 찾아보시도록 해봐야겠네요.

이런거 은근 재밌잖아요?! 저도 아이랑 찾다보면 막 승부욕 생겨서 끝까지 찾고 만다죠.히히.

미로찾기도 넘 재미나게 잘 나왔어요.

알록달록 그림에 길도 여러가지네요~ 라면도 있고 초코잼 길도 가보고요, 친구를 만나러 떠나고 선물을 주러 떠나고~ 여러가지 상황들이 있어서

읽어주고 얘기하다보면 시간 가는줄도 모른다죠.

그냥 길 찾기 하고 말아도 되지만 이렇게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보고 이야기 해보는게 아이에게 넘 좋은것 같아요. 상상력, 창의력이 자극되고 표현력도 더 풍부해질것만 같다죠.

포스터는 한글, 구구단, 세계지도, 한자 이렇게 4장이 있어요.

모두 1년 구독 결제시 받을 수 있는 사운품이랍니다. 으하하하. 이런거 하나쯤 벽에 붙여두고 수시로 볼 수 있도록 해주고 싶었는데 넘 잘된거 있져.

굿굿!

게다가, 각 벽보마다 스마트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활동지 쿠폰이 있어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어요.

아직 한글, 영어, 한자 다 모르는 4살 깜짝이에게 모든것이 신기할 따름인데요, 한자 포스터 붙여주었더니

" 이게 뭐야? 이거는? " 하면서 끝도 없이 묻더라고요. 후~~ 계속 질문에 답을 해주어야 한다는것이 좀 힘들긴한데 그래도 한자, 한문이라는 것이 있구나 알게 되었으니 괘,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수 한자 8급 포스터라서 자주 보고 익히면 금방 8급 패스 할 것 같네요. 히히히. 엄마의 너무 섣부른 욕심도 그냥 한번 내어봅니다.

손가락으로 하나 하나 가리키면서 관심 가는 것에 대해 쉬지않고 물어보네요. 효과가 이리 좋을줄이야~ 이러라고 붙여주는것이기 한데

효과 짱짱입니다!

이렇게 매일 가까이 두고 보고 익히면 초등학교 1학년쯤 되어서는 시험 봐도 되겠다 생각했어요.

아이만 하게 할 것이 아니라 저도 같이 하려고요. 그러면 더 효과가 좋겠죠?! 이 참에 저도 한자 공부 제대로 해야겠어요.

호호.

그냥 종이가 아니라 코팅이 되어있어서 쉽게 구겨지거나 망가지지 않을것 같아서 맘에 듭니다.

두꺼운 종이로만 되어있는것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아무래도 아이들이 자주 만지다보면 금방 망가지고 말더라고요. 그러면 붙여 놓은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쓰레기가 되고 말더라는~ ...ㅠ 때문에, 그런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 집에서 엄마표로 셀프로 코팅하기도 하는데 그런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되니 넘 편해요.

우리 깜짝이 한자에 재미 제대로 들렸나봐요. 정말 한참을 보고 또 보고 하더라고요.

대박~!!!

숫자, 요일, 엄마, 아빠 ~~ 이러다 하루만에 8급 한자 다 배울판~!

아하하하.

연필까지 하나 챙겨와서는 야무지게 가리키며 묻는데 누가보면 한자 좀 아는구나~ 생각하겠는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구구단 붙여주니 또 관심을~ ㅋㅋㅋㅋㅋㅋ

이게 포스터의 힘인가봐요! 진작에 붙여줄걸 그랬네요. 한 장에 구구단 전부가 다 들어가 있으니 익히기도 쉽네요.

자기가 아는 숫자 가리키면서 말하기도 하고 이게 무엇인지 묻느라 바쁜데요.

있잖아,,, 우리 그만 2단부터 시작할까?

한글, 한자, 구구단 3가지 붙여주니 마음이 왜이리 든든한가요. 6살 큰아이도 원에서 돌아와 보더니 바로 관심을 갖더라고요.

붙여주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자주 다니는 곳에 붙여두고 수시로 보고 익히면 자연스레 마스터 하겠지요?!

이제 7살이 되는 큰 아이는 슬슬 한글 학습이 걱정되었는데 한시름 놓입니다. 책 자주 보고 포스터 보면서 관심이 마구마구 생기도록 해주어야겠어요.

재밌고 유익한 유아 학습지 시멘토, 본 학습도 넘 좋은데 1년 구독 결제시 받는 사은품도 정말 알차네요.

원에 다니지 않고 홈스쿨링 하는 경우나 원에서 돌아와 무료한 시간 보낼 것이 필요하다면 추천해요.

아이 얼굴이 나오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학습지라 더 애착갖고 열심히 하게 되고요, 더 집중하고 흥미있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활동을 끝낸 후에는 잘 묶어두면 그 자체로 하나의 작품이 되니 버리기 아까워요~!!

일기장 모아두듯 모아두고 나중에 커서 보여주면 넘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네요.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