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월간 시멘토 후기]

월간 시멘토 학습지! 틀린그림찾기로 두뇌회전~

요즘 아윤이는 하원후 시멘토와 함께 저녁시간을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


지난번에 소개한 아유니의 월간시멘토 학습지! 벌써 4주차가 되었네요 ㅎㅎ 지난번에 소개한거와 같이 선긋기, 스티커 붙이기 등 별거 아닌거 같아보여도 아이한테는 매일 엄청난 자극이 되고 있다는거! 무엇보다 아유니가 정말 흥미있어하고 재밌게 하고 있어요.

월간시멘토는 1년정기구독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4월에 시작했으니 4월사은품을 받았어요

4월 특별사은품은 미로찾기, 틀린그림찾기 그리고 다양한 벽보가 있더라구요.

한글, 한문, 구구단, 1~100영어는 좀 천천히 하기로 하고, 오늘은 틀린그림찾기를 소개할게요

시멘토 틀린그림찾기는 두가지 라인이 있는데요

신나게 두뇌회전, 시멘토 틀린그림찾기와 시멘토 학습지 틀린그림찾기가 있어요

제일 낮은 레벨은 새싹레벨 아유니는 초급으로 받았답니다.

각 그림에 대한 스토리를 만들어주면 좋다는데요, 아이들과 그림을 보며 서로 얘기하며 창의력과 사고력이 쑥쑥!

사실 시멘토의 가장 좋은건 엄마표홈스쿨을 지원하는 가이드가 있다는거에요.

쉽게말해 활용법이 나와있어 시멘토를 할때는 물론, 아윤이랑 다른활동을 할때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또한 시멘토에서는 엄마의 대한 격려도 잊지 않고 해주고 있네요 :)

정답은 꼭 필요하죠! ㅎㅎㅎ 스마트폰 QR코드나 시멘토앱으로 정답확인까지 할 수 있답니다.

우선 그림이 귀염귀염해서 맘에들었어요! 색감도 좋구요.

틀린그림찾기의 제일 낮은수준은 4개찾기부터 되어있어요 ㅎ몇개는 처음 딱 본순간부터 눈에 들어오긴 하는데 몇개는 한참봐야한다는 ㅋㅋ

오랜만에 틀린그림찾기를 하니 재밌더라구요

요즘 아유니가 낚시놀이에 빠졌는데 ㅋㅋ 이거 보며 한참 얘기하더라구요~

그러다 키카에서 낚시놀이했던 이야기까지................ㅋ 이거랑 이거랑 뭐가달라? 했더니 이 물고기는 퍼플색이라고 ㅋㅋ(맞췄음ㅋㅋㅋ)

아직 펜보다 손이 먼저 나가는 31개월 ㅋㅋㅋㅋ

원래 항상 색연필로 학습지를 하는데, 요건 재질이 미끈미끈해서 색연필보단 펜이나 네임펜이 좋겠더라구요.

펜 쥐어주니 씩~ 웃으며 좋아하고 있음 ㅋㅋ 항상 뭐든 새로운건 다 좋아하는거 같아요.

시멘토 100%활용법에 나온거처럼 처음엔 그림을 보며 서로 얘기하는 시간을 가지고, 어떤상황인지 유추해보고, 그리고 둘중 뭐가 다를까? 하며 서서히 틀린그림을 찾았어요. 그랬더니 꽤 오래시간동안 이 활용을 한거 같아요.

틀린그림찾기라 해서 무조건 찾아! 가 아니고 이렇게 재밌게 활동할 수 있는건 다 시멘토 덕분!

4월 사은품은 틀림그림찾기였는데 다른달의 사은품도 궁금하네요. 어쨋거나 퀄리티는 넘나 좋은것 ㅎ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