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월간 시멘토 후기]

월간 시멘토 배송학습지로 엄마표 홈스쿨링 성공!

유아교육 전문 회사 시멘토가 연구 끝에 출시한 아이 맞춤 학습지

월간 시멘토

엄마표 홈스쿨링 하기에 딱 좋아!

공부를 좋아하는 ............... ^^;; 유니에요.

예전에 방문학습지를 했는데 시간 맞추기도 너무 힘들고, 생각보다 내는 금액보다 하는 질은 떨어지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이정도면 내가 집에서 가르쳐도 되겠는데?? 싶고 ^^;;;

엄마 욕심에는 여러과목 학습지 해 주고픈데 그러면 금액이 어마어마하고 시간도 어마어마하잖아요.

한글, 수학, 한자, 창의, 감각, 생활습관, 안전교육까지

엄.마.표. 로 할 수 있는 월간시멘토.

월간 시멘토는 100% 아이 맞춤형으로 제작되는 창의력을 강조한 통합교과방식 학습지에요.

우리 아이 레벨을 파악해 그에 맞게 학습지가 만들어져서 아이 얼굴 , 아이 이름 뿅 넣어서 배송되기 때문에 우리 아이만을 위한 학습지라는거!

학습지 선생님이 없어도 학습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스쿨링 학습지랍니다.

선생님과 시간 맞추기 힘든 가정이라던지, 선생님이 찾아오기 힘든 지역의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엄마표 홈스쿨링을 할 수 있다구요 ~

예전에도 유니가 월간시멘토로 한 달간 재미있게 활동했었는데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서!! 제가 비교해봤어요 ㅎㅎ

업그레이드 된 시멘토학습지와 예전 시멘토 학습지에요.

우리 유니 레벨 많이 올랐네요 ~~

일단 눈에 보이는 첫 번째. 제본 형태가 바뀌었어요.

링에서 스케치북 방식으로 바뀌면서 종이가 찢어지는 일이 거의 없겠네요 !! 예전 학습지는 사진처럼 잘 찢어지는게 조금 아쉬웠거든요.

뿐만아니라 종이도 바뀌었어요 ! 사진으로 크게 차이를 모르시겠지만 .. 용지가 도톰함 A4지 에서 도화지 수준으로. 많이 도톰해 져서 연필이 서툰 아이들도 종이 찢어짐 없이 글쓰기가 편하고 색칠도 편하게 하더라구요

인쇄도 더 선명 깔끔해졌어요. 최고 품질의 디지털 인쇄효과로 학습지가 아닌 책을 보는 것 같은 느낌.

내용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좋아요 ^^

아마 더 좋아졌겠죠??

QR 코드로 정답 확인도 가능하구요. (시멘토 앱) 워크불 표시가 있을 경우 워크북을 통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아이가 너무! 반복학습을 싫어할 경우 강제로 하기 보다는 한 번만 써보는 것도 좋아요.

부모교육! 내용도 있어요. 학습지를 하면서 부모님에게 도움이 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답니다.

기초부터 꼼꼼하게, 쉬워 보이는데? 하고 그냥 넘기는 게 아니라 하나하나 차근차근 진행하기. 아이의 흥미를 이끌어 '공부' 보다는 '재미있는 학습' 으로 느끼게 해 주는 것도 부모님의 역할이겠죠?

6세 태유니는 31레벨이에요. 글자 읽기가 가능하고 쓰기도 조금 되는 편이긴 해요.

숫자는 100이상 읽고 쓰기가 가능하고 간단한 덧셈 뺄셈을 할 수 있는 정도에요.

유니가 하고 있는 31레벨은 수준에 맞는 부분도 있고 조금 어려운 부분도 있어서 너무 어려워 하면 살짝 넘어가기도 한답니다.

스티커가 라벨지에 인쇄되어 나와요. 필요한 부분을 그때그때 떼어서 쓰기도 좋지만 전 아이가 헷갈릴수도 있을 것 같아서 필요한 페이지마다 미리 잘라서 붙여주었답니다.

매일매일 활동하고 붙이는 칭찬스티커 ~ !! 요거 다 모으면 선물주기로 해서 매일매일 열심히 시멘토학습지로 활동하고 있어요 ㅎㅎ

왕관 스티커 보이시죠? 미리 붙여두면 아이와 쉽게 월간시멘토 학습지를 진행할 수 있어요.

조금 손이 가긴 하지만 엄마표 홈스쿨이 어디 쉽나요 ㅎㅎ

31레벨은 을 / 를 , 은 / 는 , 와 / 과 등 조사를 배우는데 요걸 좀 어려워 하더라구요.

책을 많이 읽어도 이야기 하는거랑 보고 체크하는 건 어려워 해서... ㅎㅎ

달과 별들이 ~ 라고 아는데 달와 별들이 가 맞는 것 같다며 이야기 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천천히! 알려주고 있답니다.

많이 틀렸죠 ㅎㅎㅎ

받침이 있으면 조사가 바뀐다는 거 생각보다 어려운듯요. 저도 그냥 봤을때에는 오잉? 했을 정도니까요 ㅎㅎ

누구에게? 어디에? 예전 수준으로만 쉽게 생각했었는데 확실히 단계가 높아지니 어렵더라구요 ㅎㅎ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월간시멘토로 활동하는게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묶음 세기는 유니가 제일 좋아하는 활동. 몇 번 묶어서 총 몇 개 인지 세어보는 확장된 활동이라 아이도 재미있어했답니다.

월간시멘토는 소개했다시피 한글, 수학, 한자, 창의, 감각, 생활습관, 안전교육이 학습지에 담겨 있어요.

따로 한자교재를 구입해서 활동하지 않아도 이렇게 재미있게 활동할 수 있답니다.

워크북. 아이의 반복학습을 위한 워크북이에요.

학습지에 워크북 표시가 있는 날은 워크북 활동이 있겠죠!

생각보다 조금 어려워서 할 수 있는 부분만 하고 있어요.

가능하면 할 수 있는 부분은 다 하면 좋지만! 할 수 있는 만큼 재미있게 하는 게 좋다 생각하거든요.

사실 초등학교 가면서 부터는 공부가 필수이지만 그 전 까지는 재미있는 학습으로 아이의 흥미를 잃지 않게 해 주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서요 ^^

지금은 어려워하지만 월간시멘토로 충분히 학습하고 나면 다음에 돌아와서는 쉽게 느끼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월간시멘토는 시멘토앱에서도 활동하는 게 너무 많아요.

정답 찾기도 할 수 있구요.

두뇌개발, 사운드북-동화 , 한글, 유아수학, 영어, 한자, 사회과학 ... 학습지가 어마어마하답니다.

유니도 매일 두뇌개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외출할 때 아이들이 핸드폰을 많이 보는 편인데 영상 보는 것 보다는 요런 학습활동이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학습활동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한자 공부 확장 ! 서 를 배우고 서쪽바다를 익히는 요런 재미있는 활동도 있으니 아이가 무조건 어렵다! 느끼는 게 아니고 재미있고 쉽고 흥미있는 부분들이 매일매일 있어서 지겨워하지 않고 활동할 수 있는 게 월간시멘토의 매력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창의적인 학습지 내용들이 진짜 많거든요.

예전에 유치원 근무할 때 활동지 만드느라 머리를 싸맸었는데 ... 그 때 시멘토를 알았더라면 재미있는 활동지들을 아이들에게 제공해 주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답니다.

매일매일 오늘 활동이 끝나면 칭찬스티커를 붙이고 있어요 !

얼른 다 모아서 선물받자 ~ !!

칭찬스티커가 있으니 아이의 의욕도 쑥쑥 ! 윗부분을 잘라서 벽에 붙여주니 오다가다 보면서 의욕뿜뿜이랍니다.

얼마나 의욕가득이냐면요 ..............

시키지도 않았는데 워크북을 해요 ;;;;

아직 손에 힘이 부족해서 바르게 쓰기는 힘들지만 '육' 자도 나름 괜찮아지고 .. 있는 것 같아요 !!!

따로 추가 활동을 할 수 있는 시멘토 학습지도 프린트 가능하다는 사실 !

집에 프린터기가 고장나는 바람에 친구집에 갔을 때 필요한 걸 찾아 뽑아봤어요.

따로 표정만들기 부록은 프린트 하지 않고 요건 코팅해서 나중에 보드마카로 표정 그리기를 해 보려구요 !

국기도 있어서 프린트해서 코팅.

미술 수학 등 다양한 활동들이 담겨있는 활동지까지 ~ 학습지 전문 회사 시멘토라서 질 좋고 알찬 활동지들도 가득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엄마표 홈스쿨, 혹시 머리싸매고 커리큘럼 짜고 활동지 만들고 하고 있으신 건 아니죠?

엄마도 마음 편하게 , 아이는 알차고 재미있는 활동지와 학습지가 가득한

월간 시멘토로 엄마표 홈스쿨 성공!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