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도서 후기]

집콕일상 속 시간순삭 아이템, 알식당2 with 시멘토

엄마들 사이에 이미 유명한 #프린트학습지 사이트인 #시멘토 사이트를 아시나요?

#코로나일상 속에 한 줄기 빛과 같은 사이트인데요. 무료 테스트 페이지외에는 유료로 이용해야하지만 다양한 영역의 워크지(학습지)를 출력 할 수 있어서 아이가 둘 이상이면 가성비 최고인 곳이지요.

프린터가격을 포함한 요금제도 있고 Only 출력만 가능한 요금제도 있어요. 하지만 프린터가 쉽지 않은 경우도 있겠지요. 그럴때는 시멘토의 책 시리즈가 있는데요. 틀린 그림 찾기 / 미로 찾기 등 난이도별로 따로 구매가 가능하고 캐릭터들이 컬러풀하고 동글동글 귀여워서 아이들 눈길을 확 사로 잡더라고요 :)

짱구는 미로찾기랑 틀린그림 등 거의 모든 시리즈 다 풀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노하우를 한데 엮어서 퀴즈 만화를 만들었어요. 시멘토에서 아주 야심차게 내놓았다기에 기대가 되었는데 '알식당1'이 짱구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았었어요.

그래서 '알식당2'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받자마자 환호성 한 번 지른 후, 시간 순삭!!

택배 뜯자마자 정말 시간이 어찌간지 모르겠어요.

이제 한글을 읽으니 엄마's힌트없이 스스로 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이 너무너무 짜릿하고 재미있다네요 (ㅋㅋㅋ 짜릿은 무엇;;)

조금 어려운것도 해내고야 말겠다고 눈빛을 이글거리며 추리력을 총동원 합니다.

평소에 그림책만 많이 보고 학습 만화를 잘 접하지 않아서 아직 만화책 읽는 순서가 좀 서툴어서 말주머니 속 내용들은 손 짚어가며 제가 읽어주었어요.

그래서 내용을 같이 살피게되었는데 어른이 봐도 꿀잼이었습니다. 창의력 퀴즈 / 미로 찾기 / 숨은 그림 찾기 / 틀린 그림 찾기 등 (짱구 기준) 약간의 도전 정신을 요구하는 정도의 난이도에요.

(퀴즈 풀다 잠시 응가타임)

알식당2 한권에는 두 가지 이야기가 담겨있어요. 1화엔 순둥순둥하던 순둥산이 폭발해 순둥산을 잠재울 고민 타파 메뉴! 2화엔 눈썹이 없어서 면접에서 떨어지고 만 의뢰인에게 눈썹이 나는 풍성풍성 쿠키를 찾아주는데요. (눈썹은 아니지만 비슷한 탈모 있는 신랑에게도 하나 주고팠던..) 약방의 감초마냥 서브 캐릭터들이 너무 재미있어요.

초집중해서 3자로 튀어나온 입 (- 3-) ㅎㅎ

학습 퀴즈 자체를 추리하는 것도 재미있고 캐릭터들을 하나 하나 뜯어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시간순삭이 안될래야 안될수가 >..<

고민고민 + 긁적긁적

요즘 책 한권만 사도 무료 배송(집콕생활에 잠시나마 한숨이 트이죠 ㅠㅠ)이다보니 워크북(미로 찾기)을 여러번 주문했었는데요. 알식당2에는 미로찾기 뿐 아니라 창의력 퀴즈, 숨은 그림찾기, 틀린 그림찾기 등 활동내용이 다양하니 한층 더 집중해서 보기 좋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10% 할인해서 7,650원!

짱구가 정말 정말 재미있어하는 알식당2에 추천 도장 쾅 남깁니다 :)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