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도서 후기]

초등학생 추천도서, 상식이야기를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상식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상식

8세 추천도서 초등학생 시윤이가 좋아하는 시멘토 도서시리즈 중 초등 상식, 이번에는 1편 세계 최초과 최고•2편 우리의 몸에 이어서 5편 재난+생활 안전 안전교육•6편 지구와 환경 보호를 읽어보았어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상식이야기와 퀴즈가 알차게 수록된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상식 시리즈는 총 1편-8편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초등학교에 들어가면서 만화로 된 책을 읽는걸 좋아하더라구요. 만화로 되어 있으면 재미있게 술술 읽어지다보니 아이들이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필수 상식을 만화로 쉽게 풀어내어 어려운 상식들도 머리에 쏙쏙 들어오다 보니 좀 더 쉽게 학습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답니다 :-)

공부하는게 많아져서 그런지 요즘 궁금한 점이 많은 시윤이에요. 일상생활에서 부터 과학, 사회, 문화 상식까지 아이들이 좋아하고 궁금해하는 내용을 즐겁게 알려주는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상식.

미리보기와 목차를 먼저 살펴보니 저도 알고싶은 내용들이 수두룩 하더라구요.

시윤이에게 보여줬다가 재미있어서 나중에는 저도 같이 봤다는 ㅎㅎ

초등학생 추천도서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상식 5편 안전교육 재난, 생활 안전은 크게 자연 재난•사회 재난•생활 안전으로 나뉘어저 있답니다.

여름이면 찾아오는 무시무시한 태풍이나 꿀벌이 멸종하면 인간도 멸종한다고? 버려지는 옷들 모두 어디로 갈까? 등 궁금한 질문들이 많았어요.

특히 꿀벌이 사라지면 인류도 4년 내 멸망한다는 내용은 놀라웠다는! 시윤이와 꿀벌을 잘 지켜주자고 이야기도 나누어 볼 수 있었네요(˃‿˂)

중간에 있는 더 알아보기 코너로 주제에 관련된 폭넓은 지식들을 배워볼 수도 있고 주관식 퀴즈로 배운 내용을 이용해 퀴즈도 재미있게 풀어볼 수 있었어요!

어려운 상식들도 만화로 배우니 시윤이가 재미있어해요. 흥미와 교육까지 한권으로 가능하네요.

만화로 보는 시멘토 초등상식 안전 교육으로 여름에 접했던 태풍도 알아보고 대피하는 방법도 배워볼 수 있었어요.

한파라는 단어도 알게되고 곧 다가오는 겨울, 한파에 대비하는 법도 자세히 나와있었답니다.

상식 레벨 UP 더 알아보기로 조심해야 하는 질병도 공부해봤네요.

잘 찢어지지 않는 두툼한 고급 용지로 만들어진 도서라 연필로 잘 써지고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재미있는 일러스트로 아이가 좋아해서 다른 시리즈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

시멘토 도서 시리즈는 20만권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라고 해요. 초등상식 외에도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종이접기, 속담, 고사성어, 사자성어 등 다양한 5-13세용 도서가 있으니 아이에게 선물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