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멘토 생생한 활용후기

[도서 후기]

13세 추천도서 시멘토 놀이책 추천해요

집콕일상 집에서 뭐할까 매일매일 고민이네요. 뭔가를 던져주지 않으면 휴대폰을 붙들고 시간가는줄 모르게 휴대폰홀릭되는 아드님 때문에 매일 휴대폰을 대처해야할 무언갈 생각해서 던져주는데요. 요즘엔 프라모델에 빠져있어서 프라모델 한상자씩 던져주다보니 방에서 조립하느라 안나오더라구요.ㅎㅎ 아들을 프라모델에게 뺏긴것같은 느낌!!! 그래서 오늘은 13세 추천도서 시멘토 놀이책 함께했어요.

신나게 두뇌회전을 할 수 있는 13세 도서 시멘토 똑똑하고 기발한 미로찾기 에요.

다양한 형식의 미로와 스토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즐겨볼 수 있어요.

똑똑하고 기발한 미로찾기를 하며 창의력이 넘치는 아이로 자라주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

쿤이가 창의력이 뛰어난 편이라 이런 게임같은 13세 도서 놀이책은 너무 즐거워할 것 같아요.

단순한 미로가 아닌 배경지식을 활용하는 사고력 문제가 결합된 미로찾기로 논리력, 분석력, 정보처리를 담당하는 좌뇌를 훈련하고

미로를 찾으며 공간지각 능력을 향상시키고 저절로 흥미가 생기는 감각적인 그림으로 창의력을 무럭무럭 키우며 우뇌를 훈련할 수 있어서

좌뇌 우뇌를 균형있는 발달 트레이닝을 할 수 있어요.

곰식이가 좋아하는 친구가 누군지 큐피트의 화살을 따라 가보았답니다.

과연 큐피트의 화살은 누구에게 갔을까요? ㅎㅎ

곰식이가 좋아하는 친구를 찾고 귀엽다며 잘어울린다고 축복까지 해주었어요.ㅎㅎ

누군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곰식이가 좋아하는 친구는 비밀!ㅋㅋ

나는 자라서 무엇이 될까?

숫자 20부터 49까지 선을 이어 봐!

쿤이는 벌써 느낌이 온다며~ 이미 이미지화 각인이 되어버려서 너무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자기가 맞다고 생각하는것이 맞을꺼라고 생각하니까 숫자가 아니라 선을 따라서 그리고 있더라구요~

가만히 앉아있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13세 도서 시멘토 놀이책으로 성취감과 즐거움을 알려준다면 좋을것 같네요.

다양하고 폭넓은 주제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아이들이 접근하기에도 좋아요.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여주기 위해서는 성취감을 느끼는게 엄청 중요한데 자존감 높이기에도 도움되는 시멘토 놀이책이네요.

멀리 이사간 친구에게 편지가 왔어요.

친구가 하고싶은 말은 무엇일까요?

친구가 하고싶은 말은 미로를 찾아가며 만난 글자들을 조합하면 알 수 있어요.

친구가 하고싶었던 말은?

미로찾기를 하기전에 쿤이랑 이야기 해보았어요.

이사간 친구가 과연 어떤말을 했을지!! 쿤이라면 잘지내니?라고 물었을것 같다고해요.ㅎㅎ

과연 13세 추천도서 시멘토 놀이책의 미로에서 친구는 어떤말을 했을까요?

친구가 무슨말을 했는지 열심히 미로속을 헤메고 있어요.

13세 추천도서 집중력 포텐이 터지는 시간입니다.ㅋㅋ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친구의 말은 모자이크처리 해두었어요.ㅎㅎ

시간가는줄 모르게 넘기다보니 13세 도서 제가 더 집중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너무 재미있는 놀이책인데요? 저 가끔 멍때리고 앉아서 무료하다무료하다 그러고 있을때가 있는데, 제가 13세 추천도서 놀이책 활용해봐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이야기미로, 알파벳미로, 관찰력미로, 퀴즈미로, 사고력미로, 어휘력미로, 숫자미로, 빈칸추리, 규칙미로, 짝찾기미로, 숫자점잇기, 끝말잇기 미로 등 다양하고 폭넓은 주제와 흥미로운 스토리가 있는 미로게임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즐겨볼 수 있었던 13세 도서 시멘토 똑똑하고 기발한 미로찾기!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여행지에서 밥먹기전에 휴대폰 들고 있는 아이들에게 주면 참 좋을것 같아요! 저는 담주에 여행갈때 챙겨가려구요.ㅎㅎ

아이들이 다양하고 폭넓은 주제와 흥미로운 스토리의 미로를 성공하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어서

집중력이 필요한 아이들이나 자존감이 떨어진 아이들에게 성취감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놀이책이에요.

아이들에게 성취감을 줄 수 있어 자존감높이기에 좋은 13세 도서 시멘토 놀이책 집콕일상 필수템으로 추천해봐요.

성취감과 즐거움으로 집중력과 사고력까지 성장시킬 수 있어서 13세 추천도서 강추에요!



 
loading
학습지 인쇄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열기 접기
loading